NEWSROOM

사이버메드, ‘CORE SINUS KIT’ 출시

2022-12-02 17:391,133 Views

art_1660178197497_c11cbf.jpg

| 작은 불편함도 개선, 차별화된 편리성 선사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덴탈빈 자문의들이 개발에 참여해 정밀가공 및 사용 편리성 등 완성도를 높인 통합 사이너스 수술키트 ‘CORE SINUS KIT’를 출시했다.

CORE SINUS KIT는 오랜 임상 현장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사소한 불편함까지 개선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자문의의 철학이 담겨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인구 고령화 및 임플란트 대중화로 개원가에서도 상악동을 거상하고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하는 상황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좀 더 쉽고 시간을 절약해 스트레스를 덜 받는 상악동 기구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며 “치과의사의 임상 노하우을 담아 기존 제품의 단점을 극복한 CORE SINUS KIT는 지난 SIDEX 2022에서 조용석 원장의 라이브 수술 세션에서 사용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은 바 있다”고 강조했다.



CORE SINUS KIT는 조용석 원장을 비롯한 덴탈빈 자문단이 합류, 개발에 참여했다. 치조정 접근의 사이너스 거상은 리머 형태의 드릴과 수압 거상을 통해 접근하는 익숙한 사용법을 채택하고 있지만, 보다 디테일한 면에서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



Creastal sinus drill은 해당 골을 잘 밀어 올리면서 드릴링할 수 있게 구성했다. 고속회전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상악동 바닥을 통과시킬 수 있다. 또한 드릴 길이를 short와 long으로 구성, 좌우 측 수술 모두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드릴에 사용되는 Stopper System 역시 치과의사가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색상과 충분한 길이별로 구성했다. 2㎜부터 12㎜까지 1㎜ 단위로 구성했고, 순차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일렬로 배치했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임상 마스터의 현장 노하우가 담겨 있는 CORE SINUS KIT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 시 술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시술 시간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CORE SINUS KIT’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등록 2022.08.11 09:57:07 제979호

URL : http://www.dentalnews.or.kr/news/article.html?no=3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