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사이버메드, 200명 한정 ‘CWS 2022’ 기대만발!

2022-12-21 16:31775 Views

|맞춤형 임플란트 강연, 풍성한 이벤트 등

36073_52909_95.jpg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그랜드볼륨에서 ‘Planned Perfection’를 슬로건으로 ‘The 1st CYBERMED WORLD SYMPOSIUM(CWS 2022)’를 개최한다.

심포지엄 첫날(10월 15일)은 갈라쇼와 더불어 전 세계 치과 의사들과이 만찬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 및 임상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다음날인 16일은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행사로 참석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200명 한정 맞춤형 강연]
올해 ‘CWS2022’는 사이버메드의 해외 유저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진행된 첫 심포지움이라는 점에서 선착순 200명 한정, 1대1 맞춤형 강연으로 구성됐다. 커리큘럼은 △Hands-on △Live Surgery △Digital Dentistry Lecture로 나뉘며, 사이버메드의 제품과 기술력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핸즈온 실습은 Class Ⅰ,Ⅱ,Ⅲ로 나누어 각각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센터장의 Sinus Surgery를 시작으로,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Tissue Management, 박성원(22세기서울치과) 원장의 Live Surgery 등예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핸즈온은 각각 △Easy Predictable Sinus Augmentation Surgery with New Cybermed Sinus Kit △Soft &Hard tissue management △Live Surgery를 주제로 사이버메드의 임플란트 Kit 및 제품을 이용한 핸즈온 실습으로 많은 임상의들의 갈증을 해소할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16일 강연으로는 Luncheon을 전후로 오전에는 GBR 및 전치부 임플란트 치료, 오후에는 Cybermed Surgical Tools 소개, Live surgery, 임플란트 보철디자인, 가이드 플랜닝과 출력에 대한 강연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A to Z을 보이며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김용진 센터장, 김재윤 원장 외에도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 및 SIDEX Live Surgery에 강연 Surgeon으로 진행했던 조용석(22세기 서울치과) 원장에 이어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코스 강연의 바톤을 받아 이어가며, 사이버메드의 지향하는 바인 미래형 치과의 완성,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방향을 제시한다. 해당 강연의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 부스 전시, 얼리버드 이벤트, 푸짐한 경품 및 기념품]
‘CWS 2022’에서는 실습 및 강연과 더불어 로비의 부스를 통해 제품의 시연 및 체험으로 사이버메드의 전반적인 제품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사전등록 얼리버드에게는 해당 행사의 접수비를 면제할 뿐만 아니라 당사의 제품 및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경품이벤트를 통해 660만원 상당의 Core Plasma Activator와 Ondemand 3D 4K Printer 외에도 게이밍 노트북, 순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올해 ‘CWS 2022’는 전 세계 코로나 팬더믹을 고려 및 참석자들의 맞춤형 프리미엄 강연을 진행하기 위하여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외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개최된 첫 사이버메드 심포지움인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들의 치과계의 축제이자 지식의 공유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버메드와 덴탈빈이 함께하는 월드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덴탈빈'에서 등록 및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비는 무료이며, 8월30일까지 사전 등록자에 한 해 심포지엄 현장에서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COREOSS골이식재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 : 덴탈아리랑(https://www.dentalarirang.com)

이기훈 기자 승인 2022.09.06 12:09

원본 보기 : https://www.dentalarir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36073